한동훈 위원장, 이번 선거는 선량한 시민들과 범죄자들 간의 전쟁!
한동훈 국힘 총괄선대위원장, 신범철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 지원유세
신 후보, “반드시 승리하여 천안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 것”
박소빈 기자   |   2024-04-03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천안 동남구 청룡지하차도 사거리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천안살리기지원유세에서 신범철 천안갑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법을 지키며 살아가는 선량한 시민들과 범죄자들 간의 전쟁이라며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정치는 실력 있는 사람이 해야 한다는 한 위원장은 준비된 신범철에게 천안을 한 번 맡겨봐 달라라며 신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신 후보가 당선된다면 천안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라며 그 옆에 제가 든든하게 지키고 서겠다라고 약속했다.

 

 



한 위원장은 무조건 투표장에 가셔서 국민만 보고 찍어달라범죄자들을 이 혼탁한 정치판에서 치워버리고, 여러분을 위해 민생과 정치를 개혁하겠다는 메시지를 끝으로 지원유세를 마쳤다.

 

신범철 천안갑 국민의힘 후보는 지난 4년간 천안갑 당협위원장과 국방부 차관으로서 지역 및 국가 현안을 바라보는 실력을 키워왔다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천안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겠다라고 밝히며 필승을 다짐했다.

 

 

또한, “왜 이렇게 정치권에 전과자들이 많은 것이냐우리가 다음 세대에게 무엇을 가르칠 수 있겠는가라고 현 시점의 문제를 꼬집었다.

 

한편, 이날 청룡지하차도네거리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한 위원장과 신 후보를 응원했다.

 

한 지지자는 신범철 후보가 얼마나 천안을 사랑하는지 알 수 있었다라며 지난 4년간 바뀐 것 없는 천안을 확 발전시킬 후보라고 평했다. 

 

지지자들은 한 위원장과 신 후보의 이름을 연호하며 꽃다발을 전달하는 등 환호했고 신 후보는 한 위원장이 떠난 후에도 끝까지 남아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명사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