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청소년문화의집과 토. 프로그램으로 주말을 재미있게 보내요~!
홍광표 기자   |   2024-04-03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413일부터 76일까지 총 12회기에 걸쳐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토.(토요일은 핑계고)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4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구성된 이번 토.(토요일은 핑계고) 프로그램은 K-POP 댄스, 보드게임, 4D프레임의 총 3가지 분야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K-POP 장르의 댄스 수업을 통해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K-POP 댄스’, 12가지의 색다른 보드게임을 배우고, 익히며 친구들과 함께 게임하는 보드게임’, 4D프레임의 블록을 활용한 여러 가지 구조물과 작품들을 만들어보는 ‘4D프레임의 세 가지 프로그램이 있다.

 

주말을 즐겁고 신나게 보내기 위해 다양하게 구성된 프로그램들은 참가자 모집 후 랜덤 추첨으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 별도의 준비물 혹은 재료비가 발생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색다른 구성과 체계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관내 청소년에게 문화·예술·체험활동의 기회 제공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개발하고 있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024년 토.(토요일은 핑계고) 프로그램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041-358-4687)으로 하면 된다.

뒤로가기 홈으로

명사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