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칭찬합시다!…제12탄, 김현경 주무관!

천안시 식품안전과 소속.

정덕진 기자 2021-04-22

 

천안 대표 음식 발굴 및 맛집 확대 앞장흥타령춤축제 먹을거리 장터 운영

하루 20여건 위생업소 인허가 식품진흥기금 운영 등 철저한 프로의식

늘 시민 입장에서 고민, 배려하는 타의 귀감 공직자

천안시 의료관광홈페이지 구축 및 의료 통역가능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

천안 의료 홍보마케팅, 해외 환자 대상 추진

 

 

천안시 식품안전과 김현경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김현경 주무관은 201410월부터천안시에서 공직을 시작, 동남구청 환경위생과, 서북구보건소 보건정책과를 거쳐 식품안전과에 이르기 까지 특유의 밝은 미소와 긍정적 성격으로 동료들과 민원인들의 하루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공직자로 잘 알려져 있다.

 

그동안천안대표음식 발굴흥타령춤축제 먹을거리 장터운영위생업소 인허가식품진흥기금 운영 등 업무를 맡아 수행하면서도 철저한 프로의식으로 시민 입장에서 늘 고민하고 배려하는 자세가 주위 동료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고 있으며 맡은 업무 또한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김 주무관은 이전에는 천안시 해외환자 유치사업의 일환으로 기반사업인 천안시 의료관광홈페이지 구축, 의료통역이 가능한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 등 지자체에서 하기 힘든 천안 의료 홍보마케팅을 해외환자 대상으로 추진한 바 있다.

 

현재 하루 20여 건의 위생업소 인허가 업무에서도 민원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현장 시설조사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또한 천안 대표 음식 발굴을 위한 용역추진, 천안 맛집 확대를 위한 조례 제개정 등에 앞장서며 특히 기획업무에 남다른 재능을 갖춘 숨겨진 인재이다

 

코로나19 야간현장 대응반에도 솔선참여하여 소상공인들이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방역지침 안내를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하 동료 간 어려운 일에도 제일 먼저 나서 함께하는 넘치는 배려심 지닌 김현경 주무관!

 

탁월한 업무수행 능력과, 솔선수범하는 적극적인 자세, 민원을 위해 밤낮없이 현장으로 달려가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천안시 식품안전과 김현경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기사입력 : 2021-04-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