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위해 더욱 정진 할 터

김은나 천안시의회의원 신년사.

정경숙 기자 2015-01-09



▲     천안시의회의원 김은나
천안시민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함께 하시고 밖에서는 하시는 일마다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2015년 올해는 을미년 푸르른 기운이 가득한 청양의 해입니다.
 
양의 온화하고 따스함이 우리 사회에 가득한 2015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난해의 일들은 곳간에 담아두시고 을미년 새해 희망을 가슴에 담아서 열심히 일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일들이 두루 잘되는 을미년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천안시민 여러분께서도 의정과 시정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진심 어린 충고를 부탁드립니다.
 
금년에는 천안시민 여러분들께서 하시는 조그마한 일부터 큰일까지 모든 노력을 다하여 이루는 한해가 되시기를 빕니다.
 
또한 개인의 발전이 천안시 발전을 도모하듯이 이것 또한 국가발전의 토대가 될 것입니다.
 
이제 천안시의회 제 7대의회가 개원하여 의정생활을 6개월여 동안 하였습니다만 시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는데 조금은 미흡합니다.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오며 앞으로 시민을 위해 행복을 위해 그리고 천안시발전을 위해 역량과 올바른 선택을 통하여 불철주야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천안시민 여러분 올 한해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또한 지켜봐 주시고 이끌어 주기를 당부 드립니다.
 
그럼 2015년도는 천안시민 여러분들께서 양처럼 원만하면서도 하는 일마다 잘되는 긍정적인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기사입력 : 2015-01-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