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민 수당, 도민실질도움 최선 다 할 터!

김득응 충청남도의회 농업경제환경위원장…명사 118탄 .

정덕진 기자 2020-01-29

 

  © 편집부



김득응 충청남도의회 농업경제환경위원장은 지난 2020117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해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 118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 편집부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 공헌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등 900여개 경로당에 무료신문 보내기를 올해로 11년째 이어오고 있다.

 

  © 편집부



김 위원장은 충남신문이 올해로 창립 13주년, 창간 12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에 초청해 주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편집부



특히 어르신을 위한 정보제공 일환으로 11년째 경로당 신문보내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충남신문에 감사와 응원을 보낸다고 강조했다.

 

  © 편집부



또한 충남신문은 미래 대한민국을 짊어지고 갈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지역 발전을 위한 범시민 캠페인 등을 주도하고,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 생각한다며 추켜세웠다.

 

  © 편집부



이어서 “2020년 경자년에는 누구나 행복한 사회를 위해 변화와 개혁을 통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득응 위원장은 충청남도의회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써 삶의 근간이 되고 있는 농업과 경제, 그리고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도민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농민들이 먹고사는 걱정 없이 농사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편집부



특히 올해에는 충남에서 농어민 수당이 시행 될 예정으로, 농어민 수당이 우리도 농어민의 소득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편집부



김득응 농업경제환경위원장은 병천 초등학교병천중학교안양 신성고등학교동국대학교(사회학과) 등을 졸업했다.

 

  © 편집부



주요경력으로는 ()아우내 농협 이사 ()9대 충청남도의회의원(농수산 경제위원회 위원) ()충청남도의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등을 역임 했으며, 현재 11대 충청남도의회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 편집부



김 위원장은 다음 명사로 김은나 충남도의회 의원을 추천했으며, 김은나 의원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고 다음명사로 참여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기사입력 : 2020-01-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