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기, (사)천안발전시민협의회 제3대회장 취임

천발협 이•취임식 개최…이임 유계수(2대회장)회장.

정덕진 기자 2020-01-15

 

  © 편집부

  © 편집부

 

()천안발전시민협의회(회장 윤창기 이후 천발협)는 지난14일 신부동 영남향우회 대회의실에서 천발협 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편집부



이날 취임식에는 유계수 2대회장이 이임하고, 새로운 회장으로 윤창기 제3대회장이 취임하여 1년간 ()천안발전시민협의회를 이끌게 되었으며, 향후 1년간 연임 할 수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천발협 이종록 초대회장을 비롯해서, 유계수 2대회장, 윤천수 사무총장,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 및 회원 등 100여명이 함께했다.

 

  © 편집부



진행은 1부와 2부로, 1부는 신용산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인사, 공로패수여(이임회장 및 신용산 사무국장), 축사, 이임사, 조직기 이양 등으로 진행 되었으며, 2부는 윤천수 사무총장의 사회로 윤창기 신임 회장의 취임사, 봉사금 전달, 임원소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 되었다.

 

  © 편집부



윤창기 제3대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천발협의 설립주요목적인 정리, 정돈, 청소, 청결의 습관화로 깨끗하고, 안전하며, 공해 없고, 범죄 없는 행복한 천안건설을 이룬다는 이념을 준수 하겠다“()천안발전시민협의회를 창단한 이종록 초대회장과 유계수 직전 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편집부



또한 “()천안발전시민협의회가 천안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선두에 서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임 해야 한다향후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회원 배가운동 및 선진지 견학 등을 통해 더욱 내실을 기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편집부

 

한편 신임 윤창기 회장은 충남예산 출신으로 예산농업전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주요경력으로는 한국화원협회 충남도회장 천안라이온스회장 중앙동새마을협의회장 등을 역임 했다.

현재는 원성2동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장 파평윤씨 종친회 충남 부회장 천안시 바르게살기협의회 홍보국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자격으로는 효지도사1급 자격취득, 조경기사2급 자격취득 등이 있다.

 

기사입력 : 2020-01-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