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회, 민원해결 적극 나서

신평면 일원 민생현장방문 실시 … 주민들과 대화하며 불편사항 해소 힘써.

홍광표 기자 2019-08-01

  

▲     © 편집부

 

당진시의회 김기재 의장은 지난 731일 당진시 신평면 도성리와 신흥1리의 민원해결을 위해 해당 지역구 의원인 최연숙, 양기림, 윤명수 의원과 당진시청 해당 부서장 등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     © 편집부


시의원들은 첫 번째 현장방문지인 신평면 도성리 세안주택을 방문해 당진시청 해당 부서장의 민원 관련 보고를 받은 후 마을 주민 10여 명과 심도 있는 대화시간을 갖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민원 현장을 면밀히 둘러봤다.

 

특히 30여 년 된 주택의 노후화된 급수 시설에 대한 문제점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 등을 마을주민, 관계공무원과 함께 직접 논의 하는 등 민원 해결을 위해 민생현장에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두 번째 현장방문지인 신흥1리의 비위생 매립장을 방문하여 현장을 꼼꼼히 살펴본 후 과거 생활 쓰레기 매립에 따른 지하수 오염 문제점에 대해 인식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논의했으며 당진시에 대책마련을 요구했다.

 

김기재 의장은물은 우리의 생명과도 직결되는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시급히 해결돼야한다당진시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의회가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뜻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민원현장에서 시의원들은 시민들의 민원해결을 위해 당진시 해당 부서에 적극적인 해결을 촉구했다.

기사입력 : 2019-08-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