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회, 제64회 임시회 개회

2019년 시정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 등 주요 안건 심의 ‧ 의결.

최종길 기자 2019-07-15

 

▲     © 편집부

당진시의회(의장 김기재)15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64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     © 편집부

이번 제64회 임시회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당진시 시정 전반에 대한 2019년 시정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 청취와 주요 사안에 대해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주요 안건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소관의 당진시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총무위원회 소관의 당진시 사단법인 당진시 개발위원회 및 사단법인 당진지역사회연구소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당진시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당진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산업건설위원회 소관의 당진시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당진시 기업투자유치 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당진시 여성농어업인 육성 지원 조례안 등을 심의·의결한다.

 

김기재 의장은 개회사에서금번 임시회에서는 2019년도 시정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와 각종 안건들을 처리하게 되는데 지금까지 추진한 업무성과를 되돌아보고, 계획했던 사업들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겨서 문제점에 대해서는 질타와 더불어 대안을 제시해 나가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면서의회와 집행기관의 적극적이고 진지한 협력 속에서 시민복리를 위한 보다 능동적인 의정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 2019-07-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