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겨울공주 군밤축제 홍보에 주력

정안알밤휴게소에서 관광객 대상으로 군밤축제 알리기에 나서.

임재영 기자 2019-01-14

▲     © 편집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2019 겨울공주 군밤축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보다 많은 관람객 유치를 위해 군밤축제 알리기에 나섰다.

 

시는 지난 12일 정안알밤휴게소(하행선)에서 손권배 부시장을 비롯해 시청 관광과 직원, 공주시관광협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겨울공주 군밤축제 게릴라 홍보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 편집부


이날 행사에서는 겨울공주 군밤축제를 알리는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휴게소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다트게임 등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2019 겨울공주 군밤축제는 ‘불타는 밤! 뜨거운 공주!’라는 주제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주 고마 일원에서 개최된다.

 

▲     © 편집부


공주의 대표 특산물인 ‘밤’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는 ‘불’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지는데, 따뜻한 불에 밤을 구워먹는 군밤체험을 비롯해 군밤피자와 군밤삽겹살을 맛 볼 수 있는 대형화덕체험과 군고구마통구이체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군밤음식체험 등 알밤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아이스카빙, 군밤놀이터, 알밤민속놀이 한마당, 군밤눈사람 등 즐길거리와 지역예술인 공연, 비보이 공연, 추억의 음악회, 모닥불캠프파이어, 사물놀이 등의 공연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조관행 관광과장은 “군밤축제를 통해 공주에서만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추운 겨울, 뜨거운 공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19-01-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