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자신감을 복돋아주는 수술로 원스탑 수술이 인기

.

편집부 2010-07-07

남성 수술 분야가 날로 커지고 있다. 자기 가꾸기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고 자신의 콤플렉스는 고쳐가며 자신감을 세우고 있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의 남성상은 콤플렉스가 있어도 극복하기보다는 혼자 묻어두고 살아가야 했다. 하지만 현대의 남성상은 달라지고 있다.

이젠 남성도 자신에 대한 투자가 가장 좋은 효과를 가져 오는 재테크임을 알기 때문에 남성을 주 고객으로 하는 분야가 늘어나고 있다.

미용실도 남성전용이 있고 성형외과도 남성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곳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남성성형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얼굴 뿐 아니라 몸매까지 성형이 가능하다.

이런 변화는 남성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남성 자신도 변화의 흐름에 맞춰나가고 있다. 남성수술은 이런 변화의 흐름에 중심에 서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남성수술 시장이 커지고 발전하면서 많은 남성들이 남성수술에 대해 알고 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콤플렉스를 가진 남성 중 남성 수술의 정보가 없어 콤플렉스를 해소하지 못하고 안고 살아가고 있는 경우도 많다.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하복부 비만으로 인해 함몰이된 경우에는 연장수술보다는 운동과 식습관으로 하복부 살을 뺀 다음 정상적인 상태에서 수술에 대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수술 후 탕에 들어가는 목욕 이외에 간단한 샤워는 가능하며 무리한 움직임이나 수술부위를 압박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도 운동이 가능하다. 수술 전 비뇨기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사입력 : 2010-07-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