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손흥민·이강인을 찾아라’ 충남아산FC, SON아카데미 성료!
김용부 기자   |   2024-03-04


충남아산이 유소년 축구 클리닉 ‘SON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2() 이순신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린 유소년 축구 클리닉 ‘SON(SON OF ASAN) 아카데미가 관내 어린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SON아카데미는 지역 내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이 미래의 손흥민, 이강인처럼 클 수 있도록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제공하는 인재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이다. 프로축구선수들과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150여 명의 초등학생·중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충남아산 이영창, 배수용, 여현준, 정도진 등의 선수들이 일일 선생님으로 나섰다. 본격 클리닉 진행에 앞서 이준일 대표님의 개회사와 비타민걸스의 응원 교육으로 행사의 막을 올렸다.

 

이후 참가자들은 선수단과 함께 기본 훈련법부터 드리블, 패스, 스킬 등 축구 실전 기술들을 배웠다. 또한, 경기장 견학을 시작으로 라커룸, 기자회견실 등을 방문했고 실제 선수들처럼 그라운드에 입장해 벤치에 앉아보는 체험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한 애장품 선물, 자유로운 Q&A 시간 등 선수단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벤트를 편성해 큰 호응을 얻었고 팬 사인회와 단체 사진을 촬영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씩씩한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나까지 힘이 난다. SON아카데미가 축구 꿈나무들에게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꿈을 깨워 스포츠 정신을 함양하고 올바른 인재로 자라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면 한다. 앞으로도 도내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9()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R 부천FC1995와 홈개막전을 치른다. 오랜만에 홈팬들을 맞이하는 만큼 장윤정, 김수찬 등 다양한 초청 가수들의 공연과 자동차, 세탁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명사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