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甲辰年) 서산시의회 김 맹 호 의장 신년사
편집부   |   2023-12-27

 

 존경하는 18만 서산시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새해가 밝았습니다희망과 용기를 상징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힘차게 비상하는 멋진 한 해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지난해 서산시의회가 민의를 대변해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애정을 갖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마음속 깊이 감사드립니다무신불립(無信不立)이라는 말처럼 시민 여러분의 믿음이 없었다면, 9대 의회가 바로 설 수 없었을 것입니다.

 

 서로 다른 일곱 색들이 모여 하나로 어우러질 때 아름다운 무지개가 되듯이 서산시의회도 열네 명의 의원 모두가 시민 화합과 서산시 발전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혼연일체로 합심하여 항상 시민들의 신뢰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경제 한파에 시달리고 있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의회 차원에서 가능한 모든 자원을 동원하여 전심전력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대내외적인 경제 위기 속에서 시민의 혈세가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소에게 무엇을 먹일까 하는 토론으로 세월을 보내다가 소를 굶겨 죽였습니다. ()의 이론보다 천()의 웅변보다 만()의 회의보다 풀 한 짐 베어다가 쇠죽 쑤어준 사람 누구입니까그 사람이 바로 일꾼입니다.”

 

 저의 의정활동 좌우명인 도산 안창호 선생의 말씀을 매일 가슴에 새기며, 갑진년(甲辰年한 해도 시민 여러분의 고단한 짐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백의 이론천의 웅변만의 회의보다 행동으로 실천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서산시의회가 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감사합니다.

 

갑진년(甲辰年새해 아침

 

 

 

서산시의회 의장 김 맹 호

뒤로가기 홈으로

명사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