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사협의회, 해뜨는 서산에서 ‘2022년 제5차 운영위원회’ 개최
이완섭 시장, 역사가 무르익은 적십자 세글자에 사랑하는 모든 마음 담겨있어
홍광표 기자   |   2022-09-03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충남협의회(회장 이홍구)2일 서산시청에서 서산지구협의회 주관으로‘2022년 제5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충남협의회 임원 및 15개 시·군 회장, 서산지구협의회 역대 회장과 단위봉사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운영위원회는 1부 개회식, 2부 본회의 순으로 진행하고 본회의는 회계보고와 협의안건 등을 상정 원안대로 승인하고 지사 공지사항 등을 공지했다.

 

 

이홍구 회장은 "적십자는 정부의 인도주의 사업의 보조자로서 수해나 코로나 시 많은 자원봉사 노고에 깊은 감사 드리고, 이번 회의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신 서산지구협의회 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완섭 시장은해뜨는 서산을 찾아주신 충남적십자 가족 여러분을 환영 한다.”항상 여러분들이 입고 있는 조끼만 보아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감이 드는 적십자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것으로 오랜 연륜속에 열정적인 역사가 무르익은 활동이 청춘과 같아 열기와 열정은 적십자 세글자에 모두가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 생각 적십자 가족 모두가 행복한 삶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한용옥 회장은서산·부여·청양지역에 내린 폭우로 인해 이재민과 농작물 피해가 많았지만 우리 적십자봉사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장으로 제일 먼저 달려가 궂은 일 마다 않고 피해복구를 위해 함께해 주셔 큰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며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중추절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한편 서산지구협의회는 1%나눔 진지방 밑반찬사업, 희망풍차 결연, 조손가정 어린이캠프, 북한 이탈주민 차례행사 등 다양한 인도주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명사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