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으로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꿈꾸다!
김남걸 천안시 행정안전국장…명사초청 86탄
정덕진 기자   |   2019-05-22

 

▲     © 편집부


김남걸 천안시 행정안전국장은 지난 517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86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     ©편집부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 공헌 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900여개 경로당에 무료신문 보내기를 올해로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     © 편집부

 

김남걸 국장은충남신문은 지난해 창간 10주년을 맞은 지역 대표언론으로서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그라운드골프대회’, ‘중부권동서횡단철도 대선공약 채택위한 범시민 캠페인 등 어르신들을 위한 지역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어 훌륭하게 생각해왔던 만큼 명사 초청 릴레이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     © 편집부

 

또한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천안 유치를 위한 범시민 캠페인을 벌이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열정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 편집부

 

김 국장은 특유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추진력으로 교통과장 재직 시 천안시에서 주도적으로 추진하는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건설사업의 대통령 공약 반영 및 마중버스택시 등 시민 교통편의 증진에 크게 기여했다.

 

▲     © 편집부

 

특히 지난해 7월 행정안전국장으로 부임한 뒤에는 공직자의 전문역량과 마인드를 강조하면서 시민의 행복을 책임지는 건강하고 활기찬 조직을 만드는데 힘쓰는 한편,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개관, 시민안전보험 가입, 공공와이파이 확충 등 품격 있는 도시기반 구축에도 혼신을 다해왔다.

 

▲     © 편집부

 

김남걸 국장은 다음 명사로 신미자 천안아산 소비자시민모임 대표를 추천했으며, 신미자 대표는 흔쾌히 다음 명사로 참여하겠다고 전해왔다.

 

▲     © 편집부

 

 

뒤로가기 홈으로

명사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남신문. All rights reserved.